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하렘의남자들
- 바쁘다바빠현대사회
- 노담
- 일상의감칠맛
- 이게진짜일기
- 광고모음집
- 담배는노답
- 광고일기
- 소름돋는 타게팅
- 스푼코리아
- 내슈빌핫치킨
- 농심
- 큰맘순대국
- 떡볶퀸
- 간호동아리
- 신라면블랙두부김치
- 다무신사랑해
- LG
- 알러지엔
- 삼성
- 쇠미라
- 흥미원
- 민초가 세상을 구한다
-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게 아니다
- 아이패드스토리챌린지
- 광희나는치킨
- 아트립
- 떡볶이마스터즈
- 밀카
- 우체국에금보험
Archives
- Today
- Total
T자형인재가 될거야 TT
37. 멀리 보았을 때 흠칫 했다. 자세히 보니 광고였다. 오래보았다. 본문
인스타그램을 쭉쭉 내리던 중 흠칫..!
스크롤을 멈췄다.
햄튜브님 안녕하세요...
와우 분장 잘하셨다 웬일이시지?
원래 잘.. 막... 하시는 분은 아닌데??
굉장히 잘하셨네....
아 광고구나
무슨 광고여???
모든 사진을 보고 설명을 읽고
아트립이라는 앱 광고라는 걸 알고
다시 모든 사진을 봤다.
어플의 효과는 조금이라도 티나기 마련인데
알고 봐도 티가 나지 않았다.
이 광고의 킥은 빈틈이다.
아무도 노리지 않을 빈틈을 노려 성공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다.
햄튜브님은 메이크업, 분장과 거리가 있는 인플루언서다.
그러나 햄튜브에게 광고를 맡김으로서
사람들은 나와 같은 생각으로 오히려 집중하게 되었다.
평소에 분장을 잘하는 인플루언서였으면
쓱 보고 또 분장하셨네 하고 넘어갔을 테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라 더 주목하게 되었다.
이런 앱을 이용하는 타겟은 20대 여성으로 햄튜브님의 구독자의 대부분이다.
그리고 그들이 셀카를 올리고 보고 하는 플랫폼은 인스타그램이다.
콘셉트와 타겟과 플랫폼 모두 잘 조준했다.
안산 이유: 셀카 잘 안 찍어가지고...
반응형
'광고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39. 떡볶이... 그 세 글자에 울고 웃었다. / 40. 새로운 시대, 새로운 광고. (0) | 2020.11.02 |
---|---|
38. 아 테스형~~~라면 광고 왜 이래~~ (0) | 2020.11.02 |
36. 갑자기 벽지가 막 거슬리고 그럴 때 있잖아요...☆ (0) | 2020.11.02 |
35. 엄마 딸래미두 매콤한거 좋아해여~! (0) | 2020.11.02 |
34. 어디 갔다가 이제 오는 건데? (0) | 2020.11.0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