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자형인재가 될거야 TT

10. 나 민초단. 이제부터 스키니피그 충성 맹세한다. 본문

광고 일기

10. 나 민초단. 이제부터 스키니피그 충성 맹세한다.

T자형인재 2020. 10. 5. 01:21

언제부턴가 괜히 먹는 걸로 취향 나누고 노는 한국 사람들.

취향 존중 시대임과 동시에 취향은 곧 나 자신이라는 인식이 있다.

극강의 호불호가 나뉘는 민트 초코는 그중에서도 대립이 극심하다.

 

민트초코의 맛을 모르는 당신... 안타까워...

취향에 과몰입해버린 사람들은 민초단을 결성하게 된다.

물론 맛을 좀 안다 하는 나도 자랑스러운 민초파의 일원이다. (민초 민초 77)

인스타그램에서 나의 이런 고급진 취향을 또 어찌 알고

스키니 피그가 민초파에게 보내는 초대장을 피드 스폰서드 광고로 정성스레 전달해주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콘셉트에 정말 충실하다.

민초파에게 보내는 초대장 콘셉트이라니..

읽고 싶잖아!! 내가 막 자랑스럽게 느껴지잖아!!

맞아... 난 민초파지...!! 괜히 가슴이 웅장해졌다.

민초 사랑하는 마음으로 힘들게 편집함...근데 잘 안보여서 슬프다

인스타툰 형식의 초대장은 일러스트도 귀엽고

색도 민초민초하니 이쁘다.

이 광고의 킥은 "민초단"이다.

단어를 직접 언급하고 메인 콘셉트로 잡음으로써

진정 민초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구매 의욕을 깨우는 데 성공했다.

광고 댓글에 주위 민초단들을 @소환해서 

공동 구매할 수도 있다. 

인스타그램에 웹툰 형식인 인스타툰으로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댓글로 민초단을 결집시키고 바이럴 시키는 데에 기여했다.

 

스키니피그라 칼로리도 낮은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라니

안 먹을 이유가 없다. 

게다가 출시 기념으로 2+1이라니!!

근데 두쁠 원은 조금 많은 느낌,,,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주위에 민초단 친구들 모집해서 공동구매해야겠다.

앞으로 이런 충성 바칠 초대장을 기다릴 것이다.

 

반응형
Comments